생각보다 반응이 많은건 아닌데
키워드 광고대비해서는 광고수익률이 훨씬 높은거 같네요
그런데 광고라는 개념을 운영자분들이 인식을 못하시는거 같아요
당장 싸게 파는거 같으니까 손해라는 느낌을 많이 받으시는거 같네요
매일 키워드 광고비 수만원씩 빠지는 걸 고려해보면
훨씬 수익률 높은 광고거든요~
진행의사 있으시면 연락부탁드려요
www.ssadaclothes.com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11.01.25 17:15
좋아요 0
조회수 2,276
댓글 2
매출에만 집착하면 매출은 절대 안 올라요
플랜브로
우리 업계는 원래 다 이렇게 합니다
46살문영호
인터넷 사용자들의 관심은 어디로 향하고 있을까요?
비즈스프링
요즘 도시 브랜딩, 드라마가 합니다: 《미지의 서울》
소마코
무신사 글로벌 전략, 핵심만 쏙 정리했어요
트렌드라이트
정서불안 김햄찌가 보여준 초고속 성장, 마케터가 주목해야할 포인트는?
소마코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