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컨퍼런스 미리보기] 구찌,룰루레몬, 미츠코시 이세탄의 공통점은?

2020.10.23 12:18

김매니저

조회수 3,014

댓글 0

구찌, 룰루레몬, 미츠코시 이세탄의 공통점은 코로나 때 디지털 퍼스널 쇼핑으로 출구를 마련했다는 것!

한국도 곧 가능해집니다.

30만 명 이상 고객을 갖고 있고, 4,000개사가 이용하는 한국의 대표적인 B2B 솔루션 채널톡, 채널코퍼레이션 최시원 대표님을 만나 디지털 퍼스널 쇼핑에 대해 들어봤습니다. (아래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영상이 재생됩니다.)



이번 포럼에서는 2일간 총 8개의 세션으로 진행되며, 채널코퍼레이션 '채널톡' 등 업계 최고의 패널 24명이 참여해 현장의 급변하는 신을 공유합니다. 


마케팅전문 미디어 '아이보스', 패션전문 미디어 '패션비즈', 유통전문 미디어 '테넌트뉴스' 세 회사가 함께 공동주관하는 컨퍼런스 소개 영상을 한번 살펴보세요.



1. [넥스트커머스] ‘큐레이션 커머스’ 주목해야 할 차세대 커머스

세상에 너무 많은 물건이 있어요. 넥스트커머스의 분명한 한 축은 ‘큐레이션커머스’ 랍니다. 
런칭 9개월만에 가입자 50만을 모으는 법, 런칭 100일만에 50억 매출에 도달하는 법, 한번 알아볼까요?




2. [넥스트커머스] 라이브커머스, 평균 구매 전환 25%를 노리는 방법

요즘 많은 패션 기업들 라이브커머스 를 시도하고 있어요. 
가장 중요한 것은 라이브를 보다가 구매하는 구매 전환이죠? 



3. [넥스트커머스] 오프라인 유통의 미래는 무엇일까요?

팬데믹은 더 이상 비싼 입지에선 효율을 낼 수 없게 만들고 있어요.
많은 글로벌 유통기업들은 코로나 이후 어떻게 전략을 수정했을까요?




4. [넥스트커머스] 어떤 내용의 포럼일까요?

이번 포럼에서는 패션과 유통, 마케팅 분야에서  과연 어떤 주제들이 준비되어 있을까요?




브랜드 & 리테일러, 이커머스 기업, 리테일 테크 기업, 마케팅 에이전시, 투자자분들을 위해 준비했습니다.

업계 최고의 리더 24명이 말하는 코로나 이후 커머스에 대한 이야기를 놓치지 마세요.

- 넥스트커머스 2020, 신청 및 내용 자세히 보기
마케팅 컨퍼런스 유통 넥스트커머스

스크랩

공유하기

신고

하트 아이콘2ji님 외 1명이 좋아합니다.

목록글쓰기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김매니저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