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 이후 신뢰와 위로, 희망의 메시지를 던지는 광고가 대세
지난해는 B급 광고가 대세
확진자와 사망자가 발생하는 세태로 위상과 안전에 대한 경각심이 커지며 기업에 진정성 요구
코로나가 광고 트렌드도 바꾸고 있습니다.
특이한 설정과 유행어를 이용해서 웃음을 유발하고 눈길을 사로잡던 형태에서 진지모드로 전환되고 있다고 합니다. 브랜드 이미지를 고려해서 진중한, 신뢰를 줄 수 있는 내용을 전달하는게 최근 트렌드라고 하네요.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0.06.12 18:37
좋아요 4
조회수 3,172
댓글 0
코로나19 이후 신뢰와 위로, 희망의 메시지를 던지는 광고가 대세
지난해는 B급 광고가 대세
확진자와 사망자가 발생하는 세태로 위상과 안전에 대한 경각심이 커지며 기업에 진정성 요구
코로나가 광고 트렌드도 바꾸고 있습니다.
특이한 설정과 유행어를 이용해서 웃음을 유발하고 눈길을 사로잡던 형태에서 진지모드로 전환되고 있다고 합니다. 브랜드 이미지를 고려해서 진중한, 신뢰를 줄 수 있는 내용을 전달하는게 최근 트렌드라고 하네요.
인스타그램 이벤트로 MZ세대 사로잡은 자사몰의 마케팅 Tip
NHN커머스
텍스트 힙의 시대, 민음사는 어떻게 ‘힙한 출판사’가 되었을까?
소마코
실전에서 검증된 뉴스레터 성장 전략 15가지
플랜브로
AI 시대의 UI/UX 디자인, 디자이너는 무엇을 준비해야 할까?
비즈스프링
유튜브 쇼핑이 바꿀 커머스 패러다임, 성공 치트키는?
피처링오피셜
무신사 글로벌 전략, 핵심만 쏙 정리했어요
트렌드라이트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백만송이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