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갑질 마케팅이 뭔지 보여드립니다.

2020.02.13 18:59

모두의기획사

조회수 7,033

댓글 14


저희 마케팅 회사는 돈이 된다면 무슨 일이든 하는 그런 회사가 아닙니다.
저희 회사는 마케팅 요청이 오더라도 저희 기준에 맞지 않는 고객사는 받지 않습니다.
저희의 컨설팅대로 최선을 다해 수행하실 업체에게만 마케팅 대행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저희의 유튜브 영상을 보시고 진정 본인의 회사를 변화시키고 싶다는 분만 연락을 주십시오
저희 시간의 90% 이상은 현재 계약된 고객사들의 매출 증대에 할애하고 있습니다.
흥미 때문이거나 무작정 이야기를 듣고싶다는 미팅 요청에는 응할 수 없으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무료 상담은 하지 않습니다.
의사가 무료로 진찰하지 않듯이 저희는 제공하는 마케팅 서비스에 대해 긍지와 책임을 느낍니다.
유료 상담이 기본이지만 기존 마케팅 업체에 큰 피해를 당한 분에 한해서는 예외입니다.
이분들에 한해서는 간단한 이메일 상담을 무료로 진행해드릴 수 있습니다.
개별 미팅이나 마케팅 대행 서비스는 고가이므로 현재 마케팅의 개선과 매출증대가 절실히 필요하신 분들을 제외하고는 권장하지 않습니다.
여러번 반복해서 시청하고 실행하신다면, 저희의 유튜브 영상만으로도 충분한 변화를 얻으실 수 있을겁니다.
고액의 마케팅 대행서비스가 부담스러우신 분들은 저렴한 연회비로 1년동안 전화컨설팅이 가능합니다.
저희의 유료서비스를 이용하기 전에 먼저 유튜브 영상을 충분히 시청해주세요
유튜브 영상을 모두 시청하신분들에 한해 사전 미팅을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그럼 유료 마케팅 컨설팅이나 1년 연회비 전화상담 서비스가 필요하신분들은
'@#$%#^#$%$' 으로 현재 상황과 어떤 마케팅 해결책이 필요하신지 메일 보내주십시오.
검토후 저희의 기준에 부합하시는분들께만 연락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
.
간다마사노리의 마케팅 글쓰기 응용버전입니다.
어떤 업종이든 문구 변경해서 활용하실 수 있습니다.
오프라인도 마찬가지입니다.
오프라인에서는 '난 당신이 우리 서비스를 사용하지 않더라도 괜찮아' 이런 느낌을 줘야합니다.
매출이 절실해서 매달려봤자 역효과 나는 경우가 더많습니다.
가까이 다가갈수록 더 멀어지는 그대!

판매자나 회사가 불쌍하고 안타까워서 서비스나 상품을 구매해줄거란 생각은 순진한거죠.
실제 지인이나 온라인상 아는 사람이면 모를까.
마케팅
목록글쓰기
댓글 14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