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만 몰랐던 마케팅 : 기존 고객 VS 신규 고객
- 기존 고객의 유치 비용 절감
- 기존 고객 보유 비율
- 고객 충성도와 고객 유지의 핵심
- 고객 평생 가치란 무엇일까요?
- 파레토 법칙
- 실제 쇼핑몰에서의 매출 구성
- 반복 구매(재구매자)의 가치
- 반복 구매(재구매자)의 전환 가능성
- 기존 고객과 신규 고객의 가치 비교
- 고객 유지율과 CRR 계산법
- 고객 유지가 회사 성장에 중요한 이유
등의 내용으로 구성 되어 있습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19.02.25 12:26
좋아요 3
조회수 3,546
댓글 1
정서불안 김햄찌가 보여준 초고속 성장, 마케터가 주목해야할 포인트는?
소마코
쿠팡도 멈춘 오늘: 배송의 미래는?
윈들리팀
투썸 케이크, 왜 ‘핫’하면서도 ‘논란’인가?
소마코
엄마 저는 최성운이 될래요.
위픽wepick
2025 클라우드 바우처 수요기업을 위한 단계별 가이드 & 필수 Q&A 모음
아드리엘
데이터로 설계한 리마케팅 캠페인 : 누가, 언제, 무엇에 반응하는가
비즈스프링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