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 잘 갖춰진 곳 말고 소규모의 신규 사업자인 경우
전략 키워드를 설정하고
이 키워드를 카테고리명으로 사용하는 것도 하나의 방법이다
라는 논리가 있습니다.
물론 SEO이기에 카테고리명을 텍스트로 하면 더할 나위 없이 좋겠으나
디자인 상 텍스트로 하기 어려운 경우라고 하더라도
alt 태그를 사용하여 웹문서 노출 기회를 늘리자는 것이고
또 고객이 원하는 키워드가 카테고리명으로 바로 보이니깐
클릭을 유발하기에도 좋다는 것인데요.
실제 소규모 쇼핑몰들을 살펴보면 이렇게 되어 있는 경우는 잘 없습니다.
보스님들은 이 논리에 대해서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얻는 것보다 잃는 것이 더 크다고 생각하시는지...
이 논리를 적용해본 결과 실제 효과가 있었다고 생각하시는지...
i-boss.co.kr(0)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