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11회 인터넷마케팅 포럼 자료입니다.
이번 주제는 성공적인 e-marketing 캠페인을 위한 키워드광고 였습니다.
다음, 엠포스, 오버추어, 일본 대표 광고대행사 OPT 등에서 작성한 자료를 담고 있습니다.
찬찬히 살펴 보시면
건질만한 내용이 좀 있을 겁니다.
이 자료는 엠포스의 이상화 부장님(아이보스 회원이시기도 합니다) 동의하에 게재한 것입니다.
자료 게재에 동의해 주신 엠포스에 감사의 말씀 전합니다.
i-boss.co.kr(3)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05.11.02 10:00
좋아요 0
조회수 4,143
댓글 15
첨부파일 다운로드
29CM가 이구홈 ‘성수’로 노리는 것들
트렌드라이트
거짓말을 하는 소비자
46살문영호
구글 vs 네이버 검색광고 : 완전히 다른 전략, 다른 퍼포먼스
팀퍼포먼스
대체 텍스트?, 대체 텍스트 제공하는 방법
TBWASEO
내 상품이 사라진다면 몇 명이나 아쉬워할까?
46살문영호
시끄러운 스타벅스와 조용한 블루보틀
46살문영호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