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새로운 로직에 대한 생각

2019.06.06 22:42

하얀여울

조회수 4,662

댓글 9

블로그 마케팅을 소소하게 하고있고 한지몇년 안된 햇병아리입니다. 지금도 한달에 포스팅만 오천건 이상하고있는거 같네요.

얼마전에 다른사장님한테 요즘 로직바뀌었담서요? 이 이야기 듣고 엥? 무슨 소리지해서 좀 알아보니 확실히 바뀌긴 바뀌었더라구요. 며칠간 바로 블로그 십여개 만들어서 좀 테스트해봤습니다. 테스트를 얼마안해봐서 정확하진않지만 지금 이정도 가설을 세우고있습니다.

일단 주변에서 더미글과 히든 넣어서 작업하는건 당장 내려가진않아도 결국은 잡혀서 저품 걸리더라구요. 더미글 잡아내는 정확도가 꽤나 높아진거 같습니다. 의미없이 키워드나열하거나 글자 투명하게하거나 희미하게하거나 이런거 잘잡아냅니다. 다 잡아내는건 아니지만 꽤 잡아냅니다.

제목 키워드를 좀 깐깐하게 보는거 같네요. 똑같은 이미지 비슷한원고가지고 이틀만에 저품먹은 블로그 키워드만 좀 조절하니까 오래가네요.

개인적으로 확실하다 생각하는 것 중에 하나는 유사문서를 보는게 깐깐해진거 같습니다. 이 부분은 제가 가장 민감한부분이라 확실한거 같습니다. 문장단위로 유사문서 검사를 빡세게하는거 같습니다.

아이피 중요해진거 같습니다. 유사문서 걸리면 블로그가 바로 저품질을 먹지는 않지만 한번 걸리고나면 블랙리스트 오르는지 광고성 글 계속 올리면 저품오네요...
참고로 딱 두개블로그는 1년가까이 테더링 잡아서했는데 5월에 두개다날라갔습니다.

그외에 본문에 키워드를 반복하는 행위나 이미지 약간만 바꿔서 계속쓰는 행위, 이미지에 번호넣는거 배너 반복적으로 쓰는건 특별하게 변한지 잘 모르겠네요. 아이보스보니 고수분들이 많으신거 같더라구요. 개인적인 경험이니 참고하시면 괜찮을것 같습니다ㅎㅎ
 모바일에서 작성되었습니다.
블로그마케팅

스크랩

공유하기

신고

하트 아이콘얼그레이마카롱님 외 10명이 좋아합니다.

목록글쓰기
댓글 9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