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 3개 운영에 애드워즈에 사용한 비용만 총 2500만원정도입니다.
그동안 최적화도 못하고 단가 낮춘다고 계속 예산 변경만 하느라 애드워즈를 제대로 활용 못했는데요.
구글 애드워즈 교육 영상들을 보거나 구글 코리아 직원이랑 통화를 해보면
최적화 될 때까지 가만 놔두라고하고 처음 단가부터 1000원 ~ 1500원 정도를 권장하던데
그럼 너무 빨리 하루 예산을 소진해버려서 단가를 낮게 변경하면 노출이 만족스럽지 못하고,
그래서 또 올리면 실제 단가가 불어나면서 하루 예산을 너무 빨리 소진하고..
그래서 여태껏 결국 못 참고 하루가 멀다하고 예산을 변경 해왔어요.
어떤 분은 하루 예산은 만원대지만 단가가 100~200원대로 나오는 분들도 있다고 해서요.
저는 실제 단가가 아무리 많아도 되도록이면 350원을 넘지 않을려고 했었는데
혹시 이 아래로 단가 낮추는 방법은 따로 없는건가요?
아니면 결국 앱 전환 수를 늘리려면 어쩔 수 없이 실제 단가가 높아지는 것을 감수해야 하나요?
혹시 하루예산 평균 얼마정도 소비하시는지 알려주실 수 있나요?
저는 한 캠페인으로 작년 8월부터 하나로 쭉 운영했는데 중간에 캠페인을 지우고 새 캠페인을 중간중간에 만들어야 할 시기가 있는건가요?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