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유튜브 광고 & 마케팅의 중요성

2019.04.08 01:14

너츠크리에이션

조회수 4,655

댓글 1


유튜브 광고 & 마케팅의 중요성

보통 사람들에게 유튜브는 새로운 아티스트, 재미있는 동영상들을 볼 수 있는 즐거운 소셜 플랫폼입니다. 그러나 유튜브는 기회가 가ㅈ득한 곳이기도 합니다. 이해할 수 없을 정도의 잠재 고객 도달 범위가 있는 곳입니다. 이 말을 이해하신다면 당신은 마케팅 담당자일 것입니다.

마케팅 담당자는 유튜브가 브랜드의 가능성으로 가드 찬 플랫폼임을 이해하지만 많은 사람들이 유튜브를 두려워하고 실제로 접근장벽이 존재하기 때문에 그 두려움에 대처할 수 있도록 도움을 드리고자합니다.

유기적인 유튜브 유료광고는 마케팅 담당자가 전반적인 브랜드 성장을 목표로 채택하는 필수 전략입니다.

유튜브는 2위의 검색 네트워크로 모회사인 구글보다는 부족한 면이 있습니다. 하지만 2번째로 큰 검색 네트워크이기 때문에 하루에 수만흔 시간동안 유튜브에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브랜드가 유튜브에서 어떤 종류의 존재를 갖는 것이 얼마나 중요한지 추측할 수 있습니다. 브랜드 제품, 서비스 또는 미적 감각을 강조하는 동영상을 업로드하는 채널이 있는지 또는 유료 광고 활동으로 이러한 유기적인 존재를 뒷받침하는지 여부와 상관없이 유튜브는 회사의 마케팅 전략에서 중요한 부분이 되었습니다.

유료 서비스의 경우 유튜브는 인수 및 판매 중심 방식으로 역할을 수행 할 수도 있고 새로운 고객에 대한 인지도 향상에 큰 영향을 미칠 수 도 있습니다. 유료 검색광고 활동에서 활용할 수 있는 두가지 유튜브 전략은 유튜브 리마케팅과 유튜브 잠재고객입니다.

1) 유튜브 리마케팅 :

유튜브에서 유료 서비스를 제공하는것은 a)유튜브에 게시자가 있고, b) 사이트로 트래픽을 유도하고, c)마케팅 및 광고 예산이 제한적인 a),b),c) 모든 브랜드와 좋은 친구 입니다.

유튜브 리마케팅은 크거나 작은 대부분의 브랜드에서 사용할 수 있지만 유튜브에서 잠재고객을 지속적으로 육성하는 것은 합리적인 방법입니다. 리마케팅 유료 검색 캠페인의 일종으로, 브랜드 광고를 통해 귀하의 웹사이트를 방문한적이 있는 사용자에게 다시 도달하거나 재타겟팅 할 수 있습니다. 유튜브 리마케팅을 사용하면 웹사이트를 방문한적이 있는 사용자를 재타겟팅 할 수 있을뿐만 아니라 유튜브 동영상을 보거나 유튜브 채널을 본 사람들을 재타겟팅 할 수 있습니다. 유튜브에서 브랜드 인지도를 보다 저렴하게 조성하고 경쟁 업체의 경쟁을 억제할 수 있습니다.

2)유튜브 고객발굴 :

타겟 고객을 늘리는데 관심이 있습니까 ? 활용할 수 있는 유기적인 유튜브 채널이 있나요? 그렇다면 유튜브에서 유료 prospecting을 고려해야합니다. 모든 유튜브 prospecting은 유료 검색 팀이 있는 유튜브 채널에 호스팅된 아름다운 유튜브 동영상(공개 또는 비공개)을 찍어 광고 활동에 사용하여 새로운 사람들에게 다가갈 수 있다는것을 의미합니다.

유료검색 전문가로서 유튜브는 잠재고객 기반에 가장 관려닝 있는 주제, 관심분야, 동영상, 채널 및 키워드를 추론하기 위해 협력합니다. 여기에서 브랜드와 관련이 있고 성장하려는 잠재 고객과 관련이 있는 잠재 고객을 타겟팅 할 수 있습니다. 또한 나이와 같은 다양한 인구 통계학적 데이터를 사용하여 타겟팅을 계속 분류할 수 있습니다. 목표는 브랜드 도달 범위를 넓히고 잠재 고객 기반을 넓히는 것입니다. 이 유튜브 캠페인에서 도달한 새로운 사람들을 지속적으로 육성하기 위해 리마케팅 활동을 할 수 있습니다.

유튜브 플랫폼은 굉장히 어려운 채널로 보일 수 있지만 이미 태풍이 몰아치고 있습니다. 유튜브에서 할 수 있는것은 검색, 리마케팅, 쇼핑 캠페인에 더 투자를 하는것입니다. 아시다시피 마케팅은 완전한 퍼넬 접근방식이며 모든것들이 서로 상호작용합니다.

두번째로 큰 네트워크인 유튜브에서 입지를 확고히 하고 그 존재를 키우는건 끊임없이 확장되는 환경에서 전반적인 브랜드 성장에 매우 중요합니다.

유튜브

스크랩

공유하기

신고

하트 아이콘toto367님 외 1명이 좋아합니다.

목록글쓰기
댓글 1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