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페이스북 광고가 효율(전환)이 너무 안좋아서 문의드립니다.
1. 맞춤타겟은 자사몰 핸드폰+이메일
2. 유사는 핸드폰+이메일 1~6%까지 다양하게 이용 중
3. 관심사 설정
4. 픽셀은 자사 / 랜딩페이지는 스마트스토어
이 정도로 운영 중이고 영상이나 이미지 다양하게 컨텐츠는 운영하고 있습니다
일 예산은 최소 5천원에서 최대 1만원까지 사용하고 있는데, 전환이 안잡혀서요.
1. 수치로 안잡히는 이유가 픽셀은 자사몰인데 랜딩은 스마트스토어라 그런건가요?
2. 페이스북 내 데이터에 간혹 잡히는 전환은 랜딩에 대한 전환 수치 인가요?
3. 아래 이미지의 항목 중 결과는 처음 셋팅할 때 구매, 조회 혹은 참여로 설정할 때
픽셀을 설치한 사이트에 대한 결과인지 아님 랜딩페이지에 대한 값인지 궁금합니다.
마지막으로 스마트스토어 이용한 광고 집행하실 때 좀 더 원활하게 홍보할 수 있는 방법이 있을까요?ㅠㅠ 서비스 운영만 해오다.. 상품으로 처음 일하고 있는데 막막하네요ㅠㅠ
미리 댓글 감사합니다!!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