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픽셀은 자사몰, 랜딩페이지는 스마트스토어 미리감사해용

2019.04.04 15:03

sisi

조회수 3,237

댓글 6

안녕하세요~ 페이스북 광고가 효율(전환)이 너무 안좋아서 문의드립니다.


1. 맞춤타겟은 자사몰 핸드폰+이메일

2. 유사는 핸드폰+이메일 1~6%까지 다양하게 이용 중

3. 관심사 설정

4. 픽셀은 자사 / 랜딩페이지는 스마트스토어


이 정도로 운영 중이고 영상이나 이미지 다양하게 컨텐츠는 운영하고 있습니다

일 예산은 최소 5천원에서 최대 1만원까지 사용하고 있는데,  전환이 안잡혀서요.


1. 수치로 안잡히는 이유가 픽셀은 자사몰인데 랜딩은 스마트스토어라 그런건가요?

2. 페이스북 내 데이터에 간혹 잡히는 전환은 랜딩에 대한 전환 수치 인가요?

3. 아래 이미지의 항목 중 결과는 처음 셋팅할 때 구매, 조회 혹은 참여로 설정할 때

픽셀을 설치한 사이트에 대한 결과인지 아님 랜딩페이지에 대한 값인지 궁금합니다.


마지막으로 스마트스토어 이용한 광고 집행하실 때 좀 더 원활하게 홍보할 수 있는 방법이 있을까요?ㅠㅠ 서비스 운영만 해오다.. 상품으로 처음 일하고 있는데 막막하네요ㅠㅠ


미리 댓글 감사합니다!!

페이스북
목록
댓글 6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