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산 분배할 때 캠페인별 분배 어떻게 하시나요?
전환에 XX%
트래픽에 XX%
리타게팅에 XX%
이런식으로..
회사마다, 예산마다, 업종마다 다르겠지만
다른 보스님들의 의견이 궁금합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19.04.01 09:23
좋아요 0
조회수 2,506
댓글 3
예산 분배할 때 캠페인별 분배 어떻게 하시나요?
전환에 XX%
트래픽에 XX%
리타게팅에 XX%
이런식으로..
회사마다, 예산마다, 업종마다 다르겠지만
다른 보스님들의 의견이 궁금합니다.
마케터를 꿈꾸는 당신을 위한 마케팅 용어.zip
소마코
우주에선 빨리 늙을까? 우주의학이 뜨겁다!
vivian님
혼란스러운 전금법 개정, 알잘딱깔센 정리해 드립니다.
코리아포트원
Headless CMS, 차세대 통합형 콘텐츠 관리 시스템
TBWASEO
AI를 통해 병원 콘텐츠 디자인 성과를 높인 실제 사례
메디하이
아마존을 휩쓴 K-뷰티, 미국 마케팅 전략 분석하기
마케터조쉬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