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산 분배할 때 캠페인별 분배 어떻게 하시나요?
전환에 XX%
트래픽에 XX%
리타게팅에 XX%
이런식으로..
회사마다, 예산마다, 업종마다 다르겠지만
다른 보스님들의 의견이 궁금합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19.04.01 09:23
좋아요 0
조회수 2,613
댓글 3
예산 분배할 때 캠페인별 분배 어떻게 하시나요?
전환에 XX%
트래픽에 XX%
리타게팅에 XX%
이런식으로..
회사마다, 예산마다, 업종마다 다르겠지만
다른 보스님들의 의견이 궁금합니다.
뜨겁게 떠오르는 '소셜 사우나' - MZ세대가 술집 대신 사우나를 찾는 이유
소마코
커넥트현대 vs 스타필드마켓 vs 롯데 그랑그로서리
트렌드라이트
우리 업계는 원래 다 이렇게 합니다
46살문영호
⭐️ Y2K IS BACK, 구독자들을 사로잡은 그 시절, 그 감성
피처링오피셜
남자도 당당하게 갈 수 있는 올리브영 맨즈에딧 방문기
소마코
[뉴스콕] 이커머스, 상반기 최대 쇼핑 대전 '여름 블프'로 맞붙는다
소마코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