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설문조사] 게임의 몰입요소가 브랜드에 미치는 영향

2019.03.19 17:32

잠꾸러기덴스

조회수 2,373

댓글 3

안녕하세요, 

다른 분들에게 결례가 될까봐 고심하다가 아이보스 유리나님에게 사전에 문의드리고 글을 올립니다. 저는 마케팅 초짜라 작년 9월부터 아이보스에서 마케팅공부를 하면서 스타트업을 준비중입니다. 그리고 현재 카이스트 미래전략대학원에 다니고 있습니다.(실명은 설문조사 파일에 있습니다)


현재 논문 연구 주제로 설문조사 중으로 전문 마케터를 대상으로 <게임의 몰입요소가 브랜드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주제입니다. (여기서 배운 유입-전환-리텐션 온라인마케팅과 착안한 게임요소와 연관성입니다) 


설문의 결과는 순수한 연구의 목적으로만 사용될 것이며, 응답하신 모든 내용은 익명으로 처리됩니다. 수집된 자료는 학문적 연구 이외의 목적으로는 사용되지 않습니다.

논문을 위한 자료수집이며 응답 하나 하나는 본 연구에 매우 귀중한 자료입니다. 


참고로 설문조사 결과는 정리되는대로 이 게시판에 다시 올리겠습니다. 볼잘것 없지만 참여하신 분들에게는 분석데이타와 의미를 정리하여 답신드리겠습니다.

그리고 참여하신 분께는 멜 남겨주시면 20분에 한해 소정의 쿠폰(스타벅스)을 보내드리겠습니다. 

온라인 게임을 해본 경험이 있는 마케팅 보스님의 참여를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잠꾸러기덴스 올림 (summer1@kaist.ac.kr)

 

설문조사 링크: https://goo.gl/forms/PFI0EOWtzGLF1Nvr2

마케팅

스크랩

공유하기

신고

하트 아이콘신경현님이 좋아합니다.

목록글쓰기
댓글 3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