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희는 핸드폰 매장이고 따로 홈페이지가 없어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페이지로 랜딩페이지를 정해놓고
운영 하려 합니다, 이렇게 될때 페이스북 픽셀 같은 전환코드를 심을수 없다는건 아는데, 저희는
온라인 판매를 하지 않기 때문에 큰 상관은 없을 것 같아서요.
각 매체 별로 노출이 잘되는 배너를 만든후 애드 센스 이용해서 디스플레이 광고로 올리면 되는건지,
저희 업종에 맞는 방법일지 궁금합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투썸 케이크, 왜 ‘핫’하면서도 ‘논란’인가?
소마코
사업에서 성공은 '로켓 배송'되지 않습니다
46살문영호
무신사 글로벌 전략, 핵심만 쏙 정리했어요
트렌드라이트
인스타그램 광고에도 'DM 자동화'를 활용하는 방법!
소셜비즈
마케팅 인턴 필독! 실무자가 직접 써보고 추천하는 구원자 AI툴
소마코
쿠팡, 이번엔 판매자용 구독 요금제 출시? "로켓그로스 세이버"는 무엇일까
팀퍼포먼스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