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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트박스는 북치기 박치기만 기억하면 되고 입찰은 샌드위치와 비비기만 활용하면 됩니다

2018.10.08 19:46

파란만장훈이

조회수 2,678

댓글 0

안녕하세요 


란만장훈이 입니다.




네이버 키워드 검색광고!!


쇼핑몰을 처음 시작 하면 대부분 한번쯤은 꼭 해보는 광고 이지요!!


네이버 키워드 검색광고를 하는 이유는 제각각이지만 


결론은 당연히 "매출" 아니겠습니까? ㅎㅎ


하지만 매출이 나오기 위해서는 넵따! 1순위만 유지 한다고 나오는 건 아니지요


광고비 100,000원 나가서 10,000원 팔면 무슨 소용이겠습니까?


그래서 과정이 필요한데!


일단 네이버 광고를 먼저 하는 이유는


CPC(클릭당과금) 이라 광고비 조정이 가능 하다는 점과!!


사용하는 키워드에 따라 연령별 조정도 가능 하다는 점!!


그리고 프리미엄로그분석을 할 수 있다는 점!!


시간 별 고정순위로 입찰을 보면 재방문 유도도 가능 하다는 점


입찰가를 조금만 분석 해도 다른 업체의 상황도 알 수 있다는 점!!


검색량(노출수)가 보이기 때문에 언제가 시즌인지 무슨시간대가 포인트타임인지 알수 있다는 점!!


체류시간 페이지뷰를 볼 수 있어서 이탈율이 많은 페이지를 수정 할 수 있다는 점 등등


파란만장훈이가 네이버로 데이터를 수집 하는 이유는 대충 이러 합니다 ㅎㅎㅎㅎ


하지만 


꼭!! 입찰을 볼 때 생각 해야 되는 부분도 있습니다!!


"샌드위치"와 "비비기"


특히 이제 막 쇼핑몰 광고 운영의 "전반전" 을 시작 하는 업체라면 꼭! 샌드위치 순위는 피해서 입찰 보세요


샌드위치 순위가 무엇이냐면


바로바로바로~


이런 것이지요 ㅎㅎㅎ






빨간박스 순위의 공통점은 무엇일까요??


오픈마켓이나 소셜에 샌드위치를 당하고 있다는 것!!


중국산 가득가득~ 할인 이벤트 빵빵~ 온갖 말도 안되는 딜로


쩜 오 쩜 사 도 못남기고 팔아대는 곳들인데!!


과연 가격 경쟁력이 될까요??


그냥~ 유입량 초반이탈율 빠빠이~ 되는 겁니다 


최근 초반이탈율이 커졌다 생각 되시는 분들 도 꼭 한번 확인해보세요!!


이 순위 만 조정해도 체류시간 20초는 더 올릴 수 있습니다!!



그리고


비비기!!


이거는 검색광고를 하면서 매출이 많이 안나올때 사용하는 방법인데!!


어떤 업종이던 장사 잘 되는 쇼핑몰이 있지요!!!


예를 들어서 의류 쪽이라면


어차피 동대문 사입 뻔 하고~


쇼핑몰에 규모에 따라 도매가는 살짝 다르겠으나 비슷할꺼니깐!!!!


그 시즌 유행하고 잘 팔리는 상품이 있다면!!


같은 상품을 판매하는 장사 잘되는 쇼핑몰에 비벼 봅시다!!


비비는 방법은 장사가 장되는 쇼핑몰 보다 약 500원 ~ 1000원정도 싸게 상품을 올리고


장사가 잘되는 쇼핑몰 순위 보다 1 ~ 3순위 아래에 붙이는 겁니다 ㅎㅎ


그럼 이상하게 가격 내린 그 상품만 매출이 올라가는 걸 볼 수 있을껍니다 ㅎ




사실 란만장훈이도 시즌 끝나고 땡처리 할 때 자주 사용하는 방법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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