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에는 남성이 증가하고 있군요.
시장이 확대되고 있다는 반증이기도 하며
어쩌면 업체들이 시장 확대를 위해 마케팅을 강화한 결과로 볼 수도 있겠습니다.
리포트 자료에 보면, 다이어트, 비뇨기과 분야의 방문객이 크게 증가했다고 하는데
이들 업체야 말로 광고를 가장 충실하게 한 곳이지 않습니까.
충실하게 광고를 한 만큼 방문객도 늘었을 겁니다.
여하튼 다이어트 분야에 종사하시는 분들은 파일 참조하십시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05.10.06 19:50
좋아요 0
조회수 4,228
댓글 1
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 생활은 어떤 체험형 마케팅을 선보였을까?
팀퍼포먼스
정서불안 김햄찌가 보여준 초고속 성장, 마케터가 주목해야할 포인트는?
소마코
텍스트 힙의 시대, 민음사는 어떻게 ‘힙한 출판사’가 되었을까?
소마코
요즘 너무 잘해서 말문이 텈! 밈잘알 써브웨이 너 재능있어 계속해!
소마코
단돈 2,000달러, 스타 감독 등극…생성형 AI가 만든 광고의 미래
소마코
‘취향 있는 하루’를 위한 공간 탐방 (feat. 서울 한남동)
소마코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