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의 마케팅팀원 입니다.
팀이라곤 하지만 팀원은 저하나;;;
팀장님 (바이럴쪽은 잘 모름)
저희 회사 제품 브랜드 블로그를 키워라 라고 하시는데
(현 방문자 50 내외...)
여기에 시간과
비용을 투자해 할 가치가 있을까요?ㅠ
방문자수를 많이 올리려면
얼케 해야 할까요?
(4년전 대행사 근무했으나 현재 로직이 많이 바껴서 저도 잘 모룸)
조언 좀 부탁드립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18.08.16 10:38
좋아요 0
조회수 2,520
댓글 2
회사의 마케팅팀원 입니다.
팀이라곤 하지만 팀원은 저하나;;;
팀장님 (바이럴쪽은 잘 모름)
저희 회사 제품 브랜드 블로그를 키워라 라고 하시는데
(현 방문자 50 내외...)
여기에 시간과
비용을 투자해 할 가치가 있을까요?ㅠ
방문자수를 많이 올리려면
얼케 해야 할까요?
(4년전 대행사 근무했으나 현재 로직이 많이 바껴서 저도 잘 모룸)
조언 좀 부탁드립니다
고객을 놓치지 않는 폐점 전략, 무엇이 필요할까?
로플랫
인스타그램 광고에도 'DM 자동화'를 활용하는 방법!
소셜비즈
공동구매 마켓을 준비 중인 브랜드라면? 구매 전환율을 높이는 3가지 방법
와이어디
[뉴스콕] 컵빙수 열풍에 매장 ‘비명’… 품절 대란·알바생 "제발 그만 시켜주세요"
소마코
시끄러운 스타벅스와 조용한 블루보틀
46살문영호
텍스트 힙의 시대, 민음사는 어떻게 ‘힙한 출판사’가 되었을까?
소마코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