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유튜브 단톡] 유아 컨텐츠가 광고수익이 높은 이유

2018.07.31 17:17

럭키

조회수 3,908

댓글 0

[근1*]
실제로 40만 50만 모은 20대 초반 유투버들이
한달에 50만원빡에 못번다고 광광 거리는거도
그냥 재미위주로하다보니...
.4000 구독자 유툽 인데 에드센스 수익 한달에 15만원은 꾸준히 찍는데요 ....
40만구독자가 애드센스 한달에 50만원밖에 못번다는 이야기들어보셨죠
이렇듯 구독자의 성향이나

 

[재1*]

 

[근1*]
방향점에따라

 

[재1*]
애드센스는
얼마안되네요 진짜

 

[근1*]
돈을 버는 수익화구조를 어떻게 갈껀지
웃긴거는
30만 어느 유투버는 달 1000만원찍습니다 ^^
누군 40만인데
한달에 100벌고
누군 1000벌고
그건 자기의 전략에 따라 다릅니다 ㅎㅎ

 

[재1*]
구독자가 역시
중요한듯하네요

 

[근1*]
수익화 모델을

 

[T1*]
광고스킵을 적게 하는

 

[근1*]
어떻게 정하냐에따라 달라집니다

 

[T1*]
구독자타겟을
정해야겠네여
ㅋㅋ

 

[재1*]
ㅇㅈ

 

[근1*]
뭐 애드센스 수익화를 갈거라면
그렇게 가는것이맞죠

 

[T1*]
어린애기들 타겟 유투버들이 수익이 높은게 그런 이유아닐까요

 

[근1*]
애드센스가 다가 아니니까

 

[T1*]
애기들은 스킵이고 뭐고 그냥 주구장창보니까

 

[재1*]
그거노리고
유아컨텐츠
하는거겠죠 보통..?

 

[근1*]
유아쪽인 구독층의 성장도 생각하는거고
말씀하신데로
유아쪽은 광고스킵이나 클릭율이 높습니다
실제로 유아쪾 컨텐츠에 붙는광고종류가
유아 타겟으로된 유아 용품쪾이 많이뜨니
보다가 클릭하는 경우도많구요
CPM 보다는 CPC가 수익율이 훨높습니다
유튜브

스크랩

공유하기

신고

하트 아이콘날아라금붕어님 외 2명이 좋아합니다.

목록글쓰기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럭키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