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네이버 통합페이지 키워드 검색 노출 방법

2018.07.27 16:56

TTm

조회수 2,319

댓글 1

네이버 키워드 검색 노출로 홍보하는 가장 흔한 방법인 블로그 같은 경우

검색 노출 팍팍 되기까지 키우기도 힘들고, 블로그 구입하자니 비용도 부담되고 등등

포털 사이트에 키워드 검색 노출 시키서 신규 브랜드 혹은 홈페이지 홍보나 상품 홍보하기가 참 쉽지가 않은데요.


비용도 부담 안되고, 빠른 시간안에 네이버 통합페이지 키워드 검색 노출 시키는 방법으로

"하이브리드앱 제작"해서 통합페이지 앱정보에 노출 시키는 방법~!!


여기서 말하는 하이브리드앱 제작이라고 하면, 모바일 홈페이지를 이용해서 만드는 방식입니다.

일반적인 어플 제작이라면 비용이 너무 많이 들어서 키워드 검색 노출용으로는 너무 비효율적이죠.


경쟁이 낮은 키워드 같은 경우 통합페이지 노출 뿐만 아니라 최검색에 노출이 되기도 하는데요.

이런 저런 홍보를 위해 포털 사이트 키워드 노출 고려 하고 있는 분들은 하이브리드앱으로 통합페이지 노출 하는 방법도 한번 참고해보세요.


단~ 하이브리드앱 제작해서 마켓에 등록하면 원하는 키워드로 노출이 100% 되는 건 아니랍니다. 네이버 심사 기준에 따라 업종별/키워드에 따라 노출 여부가 달라지는데, 특별하게 문제되는 컨텐츠가 아니라면 충분히 노출 노려 볼만 합니다.  예) 성형, 대출, 도박, 성인관련 키워드 등등


그리고 하이브리드앱 제작으로 검색하면 이런 저런 회사 정보들 나오는데요. 위에서 말하는 하이브리드앱은 몇만원 단위로 뚝딱 만드는 작업입니다. 많은 비용을 요구하는 회사는 패스하세요. 그런 경우 다른 방식의 앱 개발일겁니다.

검색광고
목록글쓰기
댓글 1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