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 픽셀...
맨날 듣기만 하다가 실제로 사용하려니 복잡하다는 이유로 사용을 안하고 있으신분 있나요?
정말 유용하고 꼭 꼭 꼭 필요하다는 사실을 다시 한 번 알려드립니다.
페이스북 광고를 했을 때, 사람들이 왜 광고를 클릭할까요?
당연히 관심이 있으니까 클릭을 하는거겠죠?
그러면 클릭을 한 사람들이 1000명이라고 할 때 1000명에 대한 나이, 성별, 관심사등을 따져봤을 때 모두 다 제각각일까요? 아니면 그래도 특정 잠재고객층이 나올까요?
분명... 특정 고객층은 있을 것입니다. 예를 들어서 25세~34세, 남자, 여행을 좋아하면서 운동을 좋아하는 것과 말이죠.
그러면 이런 특정 고객층을 알아낼 수 있으면, 그대로 광고에 적용하면 되지 않나요?
맞습니다.
이 일을 편하게 도와주는 것이 바로 페이스북 픽셀이구요!
픽셀을 사용하면 아래와 같은 타겟들이 가능해집니다.
* 한달동안 자신의 웹사이트에 방문한 사람들을 그대로 리타겟하기
* 한달동안 자신의 웹사이트에 방문했던 사람들과 비슷한 새로운 잠재고객을 타겟하기
이 외에도, 자신의 목적에 따라서 여러 유용한 타겟들이 가능해집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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