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워드광고를 굳이 대행사에게 맡길필요가 있는건가요?

2018.04.23 19:31|

블로그는사랑이다|

좋아요3|

조회수2,780|

댓글28

순위변동 사항 보면서 광고주 본인이 직접 조정하면되지않을까요..

굳이 대행사에게 맡기는 이유는 무엇인가요 시간투자가 어려워서 그런건가요~?

 

품질을 높인다는말이 있던데 광고도 품질이 있나요..?

스크랩

공유하기

신고

하트 아이콘날아라금붕어님 외 2명이 좋아합니다.

아이보스 정회원입니다.
 블로그는사랑이다
자기 소개가 없습니다.
  • 활동지수2단계 (64점)
  •  

목록글쓰기
댓글 28
소셜로그인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

네이버 계정으로 로그인
페이스북 계정으로 로그인
구글 계정으로 로그인
카카오톡 계정으로 로그인
이메일 또는 아이디로 로그인
X
회원가입ID/PW 찾기 소셜 계정 로그인

전체 알림

모두 읽음 표시 알림함

받은 쪽지함

모두 읽음 표시 쪽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