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료 광고 성과가 떨어져서 슬슬 소재(크리에이티브)를 변경하려고하는데요,
일반적으로 이런 경우 기존 광고에서 타겟이나 소재만 교체하시나요
아니면 아예 캠페인이나 세트를 새로 만드시나요?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18.03.13 16:17
좋아요 0
조회수 2,547
댓글 1
유료 광고 성과가 떨어져서 슬슬 소재(크리에이티브)를 변경하려고하는데요,
일반적으로 이런 경우 기존 광고에서 타겟이나 소재만 교체하시나요
아니면 아예 캠페인이나 세트를 새로 만드시나요?
마케팅 인턴 필독! 실무자가 직접 써보고 추천하는 구원자 AI툴
소마코
좋은 제품 vs 흥분하는 제품
46살문영호
글로벌 탑 랭킹 에이전시가 침체를 극복하는 법
브랜드그로우
스테이블코인, 이커머스의 미래를 바꾼다고요?
윈들리팀
[뉴스콕] 이커머스, 상반기 최대 쇼핑 대전 '여름 블프'로 맞붙는다
소마코
대중보단 팬, 닥터페퍼는 왜 ‘다르게’ 파는 전략을 택했을까?
소마코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