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우리가게 상품으로 본 광고진행의 당위성

2017.11.06 11:29

보스톡2

조회수 1,310

댓글 0

 

[공1*]
요식업 마케팅중 핫도그집인데 어떤마케팅이 괜찮을까요연관이랑 체험단 언론보도는 생각중인데 다른 괜찮은 마케팅 있을까요? 추천좀 부탁드려요

 

[맛1*]
기본적으로 체험단은 들어가셔야하고요
핫도그집같은경우는 찾아와서 먹는 느낌보다는 지나가다 먹는거라 마케팅에 큰돈 쓰라고 권해드리진않아요 저같은경우는

 

[김1*]
전 이번에 떡볶이에 핫도그를 올려먹는 컨셉으로 준비중인데.. 같이 고민해 봐요 공***님^^

 

[공1*]
감사합니다ㅠ

 

[쁠1*]
네 맞습니다. 당위성 부여가 되야 광고의 의미가 있겠습니다. 핫도그는 저관여군이라고 볼수 있으니 레****님 전략처럼 배달이가능한 떡볶이라던지 고객과 관여도 지수를 높이는 전략이 함께 고민되어야겠습니다.
정리하자면 품목으로 광고하는게 아니고 소비자 소비 패턴에 접목시켜서 광고하는데 단지 품목이 핫도그가 포함되어있는 형태여야 하겠습니다.
마케팅
목록글쓰기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보스톡2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