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GTM과 연계해 제 홈페이지를 방문한 방문자들의 행동, 결제 과정이나 순서 등을
GA의 이벤트로 기록되게 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이벤트에서 결제 도중에 이탈하거나, 취소한 비율이 꽤나 높은데요..
이걸 조금 더 자세히 분석하고 싶습니다. 예를들어 이탈한 사용자의 기기나 해상도, 속도 등
왜 이탈을 했는지 원인을 알고 싶은데요.. 뭔가 방법이 없을까요?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유튜브 플레이리스트를 활용한 브랜드의 마케팅 전략
videocon
실전에서 검증된 뉴스레터 성장 전략 15가지
플랜브로
✅의료계 뉴스 - 메디하이 픽뉴스 : 6월 첫번째
메디하이
인스타그램 광고에도 'DM 자동화'를 활용하는 방법!
소셜비즈
구글 vs 네이버 검색광고 : 완전히 다른 전략, 다른 퍼포먼스
팀퍼포먼스
상품만 가져오세요, 전 세계로 뿌려드립니다 Go global with 무신사
소마코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