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추석 맞이 제품 CS 어떻게 대응하고 계신가요?

2017.09.28 13:48

보스톡1

조회수 962

댓글 0

 

[알1*]
여러분 고객응대 직접 해보신분 있나요? 저희가 선물세트를 판매했는데 그 안에 룸스프레이(페브리즈 같은것)이 2014년 제조인데 법적으로 5년 유통기한이라 문제는 없는데 선물세트 받은 사람이 기분이 나쁘다구.. 2014년 제조인데 왜 시중에 유통시키냐고..

 

[서1*]
그럴것 같긴해요

 

[두1*]
기분나쁠것같은데요....

 

[서1*]
보통 제조된 기준 6개월 안의 제품을 보내죠..

 

[알1*]
교환해주겠다고 했는데 이렇게 문제없다고 설명하는것도 기분이 나쁘고.. 기분 나쁘면 죄송하다고 하는 것도 당연히 기분이 나쁜건데

 

[두1*]
안하느니만 못하신 상황이네요 저였으면 확인도 안하고 썼겠지만 ㅋㅋ

 

[서1*]
저도 확인은 안하죠 ㅎㅎㅎ 이건 유통에서 신경을 쓰셔야 할것 같습니다. 유통기한 5년.. 한 80프로 할인해주면 2014년도꺼 구매 생각해볼거 같은데요

 

[뵤1*]
3년전 제조제품이 오면 좀 그렇긴 할거 같네요..

 

[알1*]
어떻게 대처해야할지… 전 교환해준다고하면 끝날줄알았는데;;

 

[뵤1*]
전화 달래요?

 

[서1*]
죄송합니다 100번 하셔요

 

[알1*]
네 전화달라고..

 

[주1*]
어쩔수없어요 화풀이 받아주셔야해요
토닥토닥

 

[서1*]
CS교육을 받으셔야... 공식 대응 답변에는 특히 클레임에 ^^ 는 넣으시면안됩니다… 클레임 고객께는 무조건 정중히..
고객 : 공산품이라 5년은 괜찮다고 했잖아여! 이말도 기분나빠요(이말까지 나오면 상당히 감정이 격해진 상황)
회사 : 아 그건 저희가 설명을 좀 더 고객님의 불편함을 이해하고 설명 드렸어야 했는데 그렇제 못한 저의 불찰입니다.
이렇게 하면 거의 녹아내려가긴 하는데... 할말도 없고… 우선 통화에 집중하시고 서비스를 잘해도 어차피 0이예여.. 그냥 사과랑 제품교환을 바라실거에요

 

[알1*]
사실 저희가 직접 판매한 것도 아닌데;; 저희한테 항의하는 것도 전 좀 이해가안되고..

 

[서1*]
옥션 같은 판매대행이세요?

 

[알1*]
아뇨 그니까 저희가 팔았죠 선물세트를 a에게 그리고 a가 b에게 선물을 줬는데 b가 확인했더니 유통기한이 너무길더라. 이 상황이에요~

 

[서1*]
그럼 그쪽고객센터 안내해 주셔요

 

[몬1*]
저도 유통기한은 엄청 신경쓰는 스타일이라 유통기한은 예민한..

 

[서1*]
판매했을때 책임소재가 어딘데요?

 

[알1*]
그건 저희죠...

 

[서1*]
제조사? 아님 판매자님네?
그럼 100번 사과하시고 재발방지하겠다

 

[S1*]
어쩔수없는 일이네여 사과해야되요..

 

[주1*]
14년도 제품을 유통시켰다는거에 저 분은 화가 났네요... 그냥 받아주세요 토닥토닥 어쩔 수 없어용

 

[반1*]
그래서 전 사람을 상대하는 일을 잘 안해옄ㅋㅋㅋ

 

[S1*]
CS죠 모 거의.. 아니 그냥 CS일이네여

 

[서1*]
우리도 상품을 구성해서 파는데 그렇게 오래지난줄 몰랐다.. 죄송하다 앞으로 꼼곰히 챙기겠다

 

[키1*]
그냥 사과하고 빨리 넘기는게 좋더라구요 ; ㅎ 큰 이슈될만한 일 아니면

 

[주1*]
클레임 고객을 팬으로 또 만들 수 있는 조은 기회라고 생각하셔도 좋을꺼 같아요 직접 교환해드리는 거면 교환해주면서 신제품 한두개 같이 넣어드리고 손편지 간단히 적어 넣어주면 스르르 풀릴꺼에요 오히려 주변에 칭찬할수도 ^^

 

[알1*]
신제품 넣어서 보내야겠네요..ㅠㅠ 흑흑 네 감사합니다....

 

[반1*]
마트에서 일할때 생각난다.. 수박 반정도 먹고 환불해 달라는 사람이 있었지..
목록글쓰기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보스톡1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