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재조건
1.타겟은 동일
2.광고소재 다름
예 :
1캠페인 -> 반응형배너광고
2캠페인 -> 미리 제작한 이미지로 배너광고
------------------------------------------------
이런 경우라면 동일한 타겟에게 한 광고지면에
다중의 광고를 노출 시킬 수 있게 될까요?
아니면 타겟이 동일하므로 캠페인과는 상관없이
한 지면에 내 광고 중 하나만 노출이 될까요?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17.08.23 18:25
좋아요 0
조회수 2,093
댓글 1
전재조건
1.타겟은 동일
2.광고소재 다름
예 :
1캠페인 -> 반응형배너광고
2캠페인 -> 미리 제작한 이미지로 배너광고
------------------------------------------------
이런 경우라면 동일한 타겟에게 한 광고지면에
다중의 광고를 노출 시킬 수 있게 될까요?
아니면 타겟이 동일하므로 캠페인과는 상관없이
한 지면에 내 광고 중 하나만 노출이 될까요?
세계 최고 광고제 칸의 인사이트, 놓치지 마세요.
브랜드그로우
이용자 급감한 네플스, 진짜 위기일까?
윈들리팀
AI 더빙이 처음이라면? 나에게 맞는 TTS 사이트 4
드롭샷매치
B2B 마케팅의 모든 것 – B2C와 차이점, 마케팅 전략
TBWASEO
네이버-쿠팡의 새 경쟁 구도, ‘무료반품’
윈들리팀
오프라인 이벤트의 중요성과 효과를 극대화하는 전략과 실제 사례
도다마인드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