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 페이지를 운영할 때 고객 분석을 위해 픽셀이랑 구글애널리틱스를 이용한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페이스북 광고 목적은 사이트 유입과 인지도 상승이고 이후에는 광고목적이 바뀐다고 해도 사이트 회원가입정도일 것 같습니다. 사용방법은 검색하면 금방 나오긴 하는데 픽셀과 구글애널리틱스에 대해 잘 몰라서 선택하기 어렵습니다. 아니면 두가지 다 사용하는게 좋을까요?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17.06.23 16:07
좋아요 0
조회수 2,556
댓글 3
페이스북 페이지를 운영할 때 고객 분석을 위해 픽셀이랑 구글애널리틱스를 이용한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페이스북 광고 목적은 사이트 유입과 인지도 상승이고 이후에는 광고목적이 바뀐다고 해도 사이트 회원가입정도일 것 같습니다. 사용방법은 검색하면 금방 나오긴 하는데 픽셀과 구글애널리틱스에 대해 잘 몰라서 선택하기 어렵습니다. 아니면 두가지 다 사용하는게 좋을까요?
유튜브 검색 노출을 위한 SEO 최적화 팁 4가지
드롭샷매치
왜 샤오미는 안 되고 로보락은 될까?
46살문영호
‘취향 있는 하루’를 위한 공간 탐방 (feat. 서울 한남동)
소마코
스토리와 세계관을 곁들인 최신 광고 CF 레퍼런스 모음.zip (feat. 육수커플, 지붕뚫고 하이킥)
소마코
공동구매 마켓을 준비 중인 브랜드라면? 구매 전환율을 높이는 3가지 방법
와이어디
트렌디한 기업 홍보 영상을 제작하는 방법 4가지
videocon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