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17.05.29 09:41
보컬민경훈
좋아요 0
조회수 1,269
댓글 0
현재 페이스북광고로는 트래픽과,잠재고객 방식으로해서 2가지로 진행중에있는사람입니다.
다름이아니라 이번에 카탈로그 방식이랑 픽셀방식으로해서 진행을할려고하는데
어떻게하는지를 전혀모르는상태입니다. 처음부터 하나하나 알려주실분 계시면 쪽지부탁드리겠습니다. ㅠㅠ
스크랩
공유하기
신고
팔로우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보컬민경훈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도메인 확장자, 웹사이트의 얼굴
B2B 기업 마케팅, 어떤 광고 매체를 활용하면 좋을까?
지속 가능한 미래는 마케터의 손에 달려있다🌏
디지털 마케팅 필수 도구, UTM 생성과 해석 가이드
기존 고객을 충성 고객으로 만드는 6가지 전략
구글 AI 재미나이가 시키는대로 퍼포먼스 마케팅 해보기
프리미어 파트너사 바름이 알려드리는 놓치지 말고 알아둬야 하는 구글광고의 모든 것 - 기본 편
AI로 이렇게까지 광고를 할 수 있다고? ‘하인즈 케찹’ 광고털기
클릭을 부르는 CTA 버튼 카피 라이팅 전략
CDP와 DMP 차이점, 명확하게 이해하기
정부지원사업, 광고비용으로 사용해 보셨나요?
고객 세분화, 이렇게만 하지 않아도 절반은 성공!
인스타 담당자는 모르면 안 되는 인스타그램 '알고리즘'의 모든 것 (ver.2024)
푸바오를 다시 만날 수 있는 푸바오 관광 패키지?
취업 왜해요? 알바가 편한데?
영업이익 119억! ‘모두투어’의 이커머스 흑자 전환 성공 전략
광고 생태계를 파괴하는 ‘악성 광고’와의 전쟁👿
쇼핑몰 매출을 높이는 AI 솔루션 활용 사례 5가지
1/3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보컬민경훈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