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예전 회사에서는 같은 B2B여도 PC와 모바일 둘다 이용했었는데
지금 다니는 회사에서는 PC만 키워드 광고를 하더라구요.
B2B의 경우에는 모바일 키워드광고는 안하는게 맞을까요?
(키워드가 B2C에선 잘 이용하지 않는 키워드임)
혹시 마케팅 담당자님들
모바일 검색 얼마나 이용하세요?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마이바스켓, 스타벅스를 닮은 새로운 슈퍼마켓
트렌드라이트
오프라인 이벤트의 중요성과 효과를 극대화하는 전략과 실제 사례
도다마인드
광고의 한계를 넓히는 광고인! 한국 세 번째 칸 그랑프리 주인공? 이노션 김정아 CCO
소마코
AI 더빙이 처음이라면? 나에게 맞는 TTS 사이트 4
드롭샷매치
병원 설문폼 바꾼 뒤 전환율 2배? 마케팅팀의 A/B 테스트
메디하이
네이버-쿠팡의 새 경쟁 구도, ‘무료반품’
윈들리팀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