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최근 SNS 마케팅 공부를 좀 하고 있는데요!
가끔 쿠팡이나 온라인 커머스 쪽에서 제품을 보고 나면 제가 본 상품이나 유사상품들이 페이스북에서 바로 광고로 보이더라구요
이게 페이스북 픽셀 전환추적 광고랑 같은 원리인가요? 아니면 페이스북 광고 만들 때 관심사같은걸로 타겟팅거는 건가요? 혹시 해당 내용에 대해서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17.05.12 19:01
좋아요 0
조회수 1,759
댓글 2
안녕하세요~ 최근 SNS 마케팅 공부를 좀 하고 있는데요!
가끔 쿠팡이나 온라인 커머스 쪽에서 제품을 보고 나면 제가 본 상품이나 유사상품들이 페이스북에서 바로 광고로 보이더라구요
이게 페이스북 픽셀 전환추적 광고랑 같은 원리인가요? 아니면 페이스북 광고 만들 때 관심사같은걸로 타겟팅거는 건가요? 혹시 해당 내용에 대해서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뜨거운 전쟁이 펼쳐지는 당뇨병 관리 시장 속으로
브랜드그로우
칸 라이언즈 2025, 이것만 알면 회사에서 아는 척 쌉가능! 😉
소마코
마케터를 위한, 숏폼 잘 활용하는 팁 3가지
Charlla
일본 다이소의 저력, 가격이 아닌 이거라고요
트렌드라이트
✅의료계 뉴스 : 메디하이 픽뉴스 7월 첫번째
메디하이
B2B 업계 1,000명이 모인 컨퍼런스, 어떻게 준비했을까?
엘리펀트컴퍼니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