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버추어 입찰을 할 때에 각각의 키워드에 들어가서 보면
최근 검색 노출순위의 입찰가 범위해서 금액이 나오는것을 보셨을겁니다.
그런데 그 금액이 전 업체를 바탕으로 해서 나오는 것이 아니고
구매전환 소스, 캠페인 최적화, 지역설정을 했을 경우에는 안나온다고 합니다.
이점을 참고하시고 입찰할때 설정을 하세요
그럼 간단한 팁이었습니다.
좋은 하루가 되세요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07.10.04 20:59
좋아요 0
조회수 2,829
댓글 4
첨부파일 다운로드
스토리와 세계관을 곁들인 최신 광고 CF 레퍼런스 모음.zip (feat. 육수커플, 지붕뚫고 하이킥)
소마코
브랜드 인지도 상승 전략 : 소비자의 마음을 울리는 영상 광고
videocon
무신사 글로벌 전략, 핵심만 쏙 정리했어요
트렌드라이트
통신사 해킹 사태, 견고한 멀티 본인인증 체계가 답입니다
코리아포트원
남자도 당당하게 갈 수 있는 올리브영 맨즈에딧 방문기
소마코
거짓말을 하는 소비자
46살문영호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