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GDN 테스트 겸 일일예산을 만원으로 잡았고
입찰 전략은 클릭수 최대화 한도 200원으로 잡았는데요.
저번주에는 매일 대략 만원씩 예산이 소진되는 클릭&비용이 나왔는데
이번주부터는 클릭&비용이 일이천원씩 밖에 안나오네요.
바뀐건 아무것도 없는데 이유가 뭔지를 모르겠습니다 ㅠㅠ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텍스트 힙의 시대, 민음사는 어떻게 ‘힙한 출판사’가 되었을까?
소마코
유튜브 플레이리스트를 활용한 브랜드의 마케팅 전략
videocon
네이버플러스 스토어가 쿠팡고객을 데려왔다는 건에 대하여
트렌드라이트
정서불안 김햄찌가 보여준 초고속 성장, 마케터가 주목해야할 포인트는?
소마코
토스쇼핑, 고객을 이렇게 유혹합니다
트렌드라이트
요즘 너무 잘해서 말문이 텈! 밈잘알 써브웨이 너 재능있어 계속해!
소마코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