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Overture, New 스폰서 안내

2007.07.26 19:22

선비

조회수 3,944

댓글 3

모든분들 업무에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Overture, New 스폰서 안내
오버추어에서 일반인에게도 제공했던 "입찰가조회" , "검색어조회"를 7월 말까지만 제공하며, 앞으로는 광고주들 에게만 제공한다는 정보가 있습니다.
입찰가격의 경우 광고주 계정으로 들어가더라도 1위부터 3위까지만 제공하게되어, "광고평가지수"에 대한 공정성에 문제가 있을것으로 봅니다.

네이버 클릭초이스의 "품질지수" , 오버추어의 '광고평가지수" 모두 명분은 합리적인 광고집행을 돕겠다는 것이지만, 어느 쪽에서도 품질지수와 광고평가지수를 공개하지 않는 관계로 오히려 광고주간 경쟁은 더 치열하게 되어 광고비 지출은 더 커질 수 있는 구조적 문제점이 있습니다.

과거에는 경쟁사 광고를 부정클릭으로 영업방해를 했다면, 이제는 자신의 광고에 히트수를 늘려 일정 금액에 대한 마이너스를 감수하더라도 노출순위 선점으로 매출 증가 뿐만 아니라 차후 광고 집행시 높아진 품질지수, 광고평가지수 만큼 낮은 입찰가로도 높은 순위지수 확보가 가능하기 때문 입니다.

이러한 시점에 검색어 상위등록의 경우, 과거처럼 대표 키워드만 집중할 것이 아니라 틈새 전략 키워드로 광고 보다 높은 구매율 달성이 가능하게됩니다.
광고주들이 몰리는 어정쩡한 키워드 보다는 개별적으로 조회수는 낮지만 광고가 없는 키워드를 모으면 별도의 광고비를 들이지 않고도 높은 조회수 뿐만 아니라 구매율, 일정기간 동안 키워드 독점 효과까지 얻게 됨으로 앞으로 검색엔진 마케팅 방향은 위와 같이 잡는 것이 좋습니다.

단기 매출신장을 위해서는 광고를 하지 않을 수 없기 때문에 시즌, 특정주간, 상품에 대해서는 소액 결제로 광고집행이 가능한 키워드구매와 상위등록을 병행 하는것이 효과적입니다.

모드들 핫팅합시다....
매출목표 월 5000을 향하여~~~
키워드광고
목록글쓰기
댓글 3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