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1일에 오픈한 여성의류 쇼핑몰입니다..
한달정도 되었는데 구매율도없고 쪽박차게 생겼습니다.
현재 야후소호에 입점중에 있지만 소호메인화면은 아니고 서브페이지에서
보여지는 정도입니다.. 하루평균 100명정도 접속하고있고
한달동안 구매성사율은 거의 제로입니다..
어제 네이버를 통해서 키워드광고에 대해 들었는데요..
저희 쇼핑몰에 맞는 광고를 하고싶습니다..
평가 조언 부탁드립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07.06.26 12:21
좋아요 0
조회수 1,900
댓글 5
작은 기업은 광고를 이렇게 해야 합니다
플랜브로
유튜브 플레이리스트를 활용한 브랜드의 마케팅 전략
videocon
사업에서 성공은 '로켓 배송'되지 않습니다
46살문영호
새 정부의 승부수: 플랫폼과 소상공인 보호
윈들리팀
무신사 글로벌 전략, 핵심만 쏙 정리했어요
트렌드라이트
유튜브 '셜록현준' 영상 속 디테일
videocon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