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1*]어플 마케팅과 관련한 문의인데 혹시 애플 앱스토어나 구글 플레이스토어 순위 산정 기준이나 로직 아시는 분 계신가요?
아이폰은 신규 출시 어플에 가산점을 주고 구글은 리뷰나 설치 후 삭제 기간 그런 것들을 점수로 합산해서 순위를 매긴다고 들었는데 구체적인 요건이 궁금하네요.
[이1*]어플 마케팅은 일단 초기에 어플 순위권 진입이 가장 효과가 확실하다고 하셔서 문득 그 순위 산정의 기준이 궁금해지더라구요.
[김1*]다운로드수 아닌가욥..ㅎ 보니까 핸드폰 깔아놓고 12시땡하면 다운받는사징잇던데
[이1*]초기에는 그랬는데 요즘에는 다운로드 수 외에 여러가지 요소들을 놓고 점수를 산정해서 랭킹을 정한다고 하더라구요.
[서1*]Social ‘proof’?- meaning how many times the app gets +1s on G+ or Likes/Shares on Facebook and so on.Number of backlinks?- make sure you include links to as many relevant pages as possible.
[권1*]어제 만남에서 결혼어플 쪽 얘기했었는데.. 혹시 cpi 쪽 진행하시려고 하시나요
[이1*]아~ 마케팅할 어플이 ****라는 스터디플래너 어플인데 진행할 마케팅 방식은 대표님이 관련업체의 제안서를 보시고 결정하실 것 같아요.
어플 홍보는 SNS에 많이 공유되는 것도 중요하겠네요.
[권1*]sns 홍보 중요하죠. 진성 고객이 중요하니까요.
근데 기본으로 스토어에 검색노출은 깔아놓아야 해요.
일단 거래처가 몇군데 있었는데 하나 메일로 보내드릴게요!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보스톡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