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쪽으로 게시물 광고를 하고 있는데 참여를 떠나서 1400~1800원 정도의 cpm이 나오고있네요
cpm자체가 단가를 낮추고 싶은데 다른분들은 얼마정도로 나오시나요?
그리고 클릭률은 어느정도로 나오시는지 궁금하네요ㅎㅎ
그리고 참여랑 클릭이랑 명확히 어떤차이인지 궁금하네요
참여당 비용이랑 클릭당 비용이 차이가 있어서요...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16.03.09 11:20
좋아요 0
조회수 2,139
댓글 0
패션쪽으로 게시물 광고를 하고 있는데 참여를 떠나서 1400~1800원 정도의 cpm이 나오고있네요
cpm자체가 단가를 낮추고 싶은데 다른분들은 얼마정도로 나오시나요?
그리고 클릭률은 어느정도로 나오시는지 궁금하네요ㅎㅎ
그리고 참여랑 클릭이랑 명확히 어떤차이인지 궁금하네요
참여당 비용이랑 클릭당 비용이 차이가 있어서요...
옥외광고도 크로스채널 마케팅이 된다!
로플랫
2025년 상반기 한눈에 정리. zip
MARKETEA
매출에만 집착하면 매출은 절대 안 올라요
플랜브로
인터넷 사용자들의 관심은 어디로 향하고 있을까요?
비즈스프링
거짓말을 하는 소비자
46살문영호
무신사 글로벌 전략, 핵심만 쏙 정리했어요
트렌드라이트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쩡디렉터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