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CPC단가를 낮추기 위해 오버추어에 160개~200개 정도의 세부키워드로 오버추어에 진행하고 있습니다.
지금은, 많은 수의 세부키워드라도 오버추어관리자페이지에서 한눈에 입찰 단가 및 노출여부를 바로 파악이 되서 세부키워드를 관리하기가 용이한데..금년 상반기 안에 오버추어도 구글방식으로 바뀐다고 합니다.
제가 구글에서 2달 정도 오버추어와 같은 키워드로 관리를 해봤는데..이게 노출여부와 입찰금액이 한눈에 안들어 오다보니 자연히 노출을 위해서 최고 단가를 높이게 되고 결과적으로 세부키워드를 관리하는데도 불구하고 CPC단가가 현 오버추어 시스템에 비해서..3배정도 높게 나오더라구요..
최고 단가를 일일이 조정하려구 하니까..상대적으로 관리해야 할 키워드 수가 넘 많고..그러다보니..,효과적인 관리가 안되더라구요...
구글방식의 CPC광고에서 세부키워드로 효과적인 관리 방법이 없을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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