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키워드 분석에 대한 조언

2007.03.28 11:12

전옥철

조회수 4,319

댓글 8

보스님들의 키워드 광고 방식이 오버추어를 많이 이용하시는 듯한데
오버추어의 광고 집행시 해당 유입경로에 대한 광고집행 경험자분들의
조언을 기다립니다

그동안 알고 있는 고정관념으로 생각해보면
오버추어를 이용할때 대한민국 거의 모든 검색싸이트에 노출되는 상황이고
이들 검색싸이트의 검색시장은 네이버 다음 야후가 약 90%를 점유하고
그중에서 네이버가 약 70%를 차지한다고 기억하고 있습니다

현재 오버추어 광고를 집행하시는 분들의 자료중에..타 광고는 제외하고
오버추어광고비지불액(오버추어를 통한 크릭)중에 각 검색싸이트별
유입율을 한번 듣고 싶은데... ^^;;

1) 총 오버추어 크릭중 네이버를 통한 크릭비율은
2) 총 오버추어 크릭중 다음/야후를 통한 크릭비율은?
3) 총 오버추어 크릭중 네이버/다음/야후를 제외한 의미있는 경로와 그 비율은?

== 직접광고하시거나 직접 광고대행을 하시는 많은 분들의 다양한 조언 기다리며

작지만 포인트로 보답하겠습니다 ==
키워드광고
목록
댓글 8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