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각할 수 있는 쇼핑몰 홍보를
네이버+오버추어에만 집착하시는 경향이 있습니다.
물론 중요한 부분이긴 하지만 단기에 수익을 올리고
접으실게 아니라면 소비자 성향이나 니즈에 대한 분석이
필요할 듯 합니다.
쇼핑몰을 들어가 보면 고객성향에 대해 준비된 쇼핑몰과
그렇지 않은 쇼핑몰은 확연히 구분됩니다.
앞으로 온라인 쇼핑몰 고객 성향에 대한
자료를 죽~~~ 올릴 예정이오니
쇼핑몰 운영하시는데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07.03.28 08:51
좋아요 3
조회수 2,353
댓글 11
[뉴스콕] 이커머스, 상반기 최대 쇼핑 대전 '여름 블프'로 맞붙는다
소마코
브랜드 스토리가 중요한가요?
46살문영호
우리 업계는 원래 다 이렇게 합니다
46살문영호
✅의료계 뉴스 - 메디하이 픽뉴스 : 6월 첫번째
메디하이
오프라인 매장에 AI를 들이면 벌어질 일
트렌드라이트
브랜드 인지도 상승 전략 : 소비자의 마음을 울리는 영상 광고
videocon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