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파워컨텐츠 검수 기준이 변경되었다는 공지를 보고 살포시 퍼왔습니다.
파워컨텐츠 진행중이시라면 꼭 참고하세여~~
안녕하세요, 네이버 검색광고 운영자입니다.
파워컨텐츠 광고 상품을 집행하시는 광고주 여러분들이 보다 양질의 컨텐츠를 제작하실 수 있도록
검수 기준의 일부 내용이 변경되었으니, 아래 내용을 확인하시어 광고 운영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파워컨텐츠 검수 기준 변경 안내 ]
■ 적용 일정
- 2015년 8월 3일 (월) 15:00 ~
(※ 적용 일정은 진행 상황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 주요 변경 사항
1. ‘홍보 영역 사이즈’ 기준 확대
- 기존의 홍보 영역 사이즈 : 최대 400 픽셀 (PC 기준, 세로길이)
- 변경된 홍보 영역 사이즈 : 최대 800 픽셀 (PC 기준, 세로길이)
(※ 세로 800 픽셀은 일반 PC 화면의 한 페이지에 해당하는 크기입니다.)
2. ‘홍보 영역 유형’ 기준 변경
- 기존의 홍보 유형 : 아래 4가지 유형 중 한가지 유형만 선택하여 구성 가능
('배너형', '이미지+링크형', '텍스트+배너형', '텍스트+링크형')
- 변경된 홍보 유형 : 이미지 / 텍스트 / 배너 등의 소재를 자유롭게 활용하여 구성 가능
3. ‘상품 이미지 활용’ 기준 추가
- 컨텐츠 내용 상 동작이나 사용 방법 설명 등이 필요한 경우 상품 이미지를 사용 할 수 있도록 변경
변경된 검수 기준 다운로드 : http://searchad.naver.com/File/downloadfilen/?type=10&filename=20150723_powercontents_inspectionstandards.pdf
※ 알아두세요!
① 위의 ‘주요 변경 사항’은 변경된 검수 기준의 일부 내용만을 담고 있으니, 첨부된 검수 기준 파일을 다운로드 하여 반드시 전체 내용을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② 변경된 검수 기준은 일주일 간의 조정 기간을 거쳐 8월 3일(월)부터 검수기준에 적용될 예정 입니다. 집행 중인 광고를 개선된 검수 기준과 비교, 검토해보시고 변경이 필요한 부분이 있다면 수정하여 조정기간 내 재검수 요청해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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