줄곧 눈팅만 해오고 매출떨어질때 가끔씩 조언 구하려 글 올린 타산지석이라 합니다..
사실 인테리어업체가 극성수기, 비수기가 극명하게 갈려서 봄, 가을 과 여름휴가철(극비수기)
겨울철(약간비수기) 이렇게 나뉘는데 극비수기에 최대한 피해를 줄여보고자 제휴쪽도 생각해보고
있는데 도저히 답이 안나오네요 ㅠㅠ 보스님들의 조언을 귀담아 듣겠습니다 도와주세요 ㅠㅠ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15.06.19 16:13
좋아요 0
조회수 2,590
댓글 0
줄곧 눈팅만 해오고 매출떨어질때 가끔씩 조언 구하려 글 올린 타산지석이라 합니다..
사실 인테리어업체가 극성수기, 비수기가 극명하게 갈려서 봄, 가을 과 여름휴가철(극비수기)
겨울철(약간비수기) 이렇게 나뉘는데 극비수기에 최대한 피해를 줄여보고자 제휴쪽도 생각해보고
있는데 도저히 답이 안나오네요 ㅠㅠ 보스님들의 조언을 귀담아 듣겠습니다 도와주세요 ㅠㅠ
스토리와 세계관을 곁들인 최신 광고 CF 레퍼런스 모음.zip (feat. 육수커플, 지붕뚫고 하이킥)
소마코
천 원짜리 팔아서 연매출 약 4조를 만든 다이소의 비밀
46살문영호
브랜드 스토리가 중요한가요?
46살문영호
항공사는 왜 ‘굿즈’에 진심일까? 브랜드 경험을 확장하는 새로운 전략
소마코
2025 클라우드 바우처 수요기업을 위한 단계별 가이드 & 필수 Q&A 모음
아드리엘
내 상품이 사라진다면 몇 명이나 아쉬워할까?
46살문영호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타산지석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