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보스님들.
저희의 경우 지금 운영한진 1년 6개월 정도 됬습니다.
주력아이템은 기능성속옷(보정속옷)입니다.
1년을 주기로 본다면 1사이클이 지난것으로 보이는데요.
기존 고객에게 어떤 프로모션을 하는게 효과적인 재구매를 일어킬 수 있을까요?
저희 쇼핑몰의 경우, 이메일(뉴스레터형식) 은 클릭률이 상당히 저조한것 같구요
문자메시지를 사용하면 어떨까 생각하고 있습니다.
혹시 기존고객에게 문자메시지(SMS)로 고객관리 경험이 있어신 보스님이 계시면 한 수 부탁드립니다.
질문의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1. 보내는것이 좋은지 않보내는것이 좋은지?
2. 보낸다면 어떤내용으로 보내는것이 효과적인지?
3. 언제 보내면 좋은지
4. 얼마나 효과가 있었는지 등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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