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온라인마케팅의 화두는 단연 '모바일 마케팅'일 것입니다.
일반 사용자들의 모바일 이동 현상이 뚜렷하게 나타나고 있는 만큼
기업들이 여기에 대응을 해야 하는데
대응이 쉽지만은 않습니다.
적지 않은 시행착오를 겪어야 할 판입니다.
그런데, 빨리 시행착오를 겪어서 스스로의 답을 찾아내야 하는데
이를 위해서는 실행에 옮기기 위한 조직으로 구성이 되어 있어야
현실적으로 가능한 것 같습니다.
그래서 많은 기업들은 조직 개편까지 단행하고 있는데요.
이러한 현상은 허투루 넘길 것은 아닌 것 같습니다.
관련 기사 : http://www.dt.co.kr/contents.html?article_no=2015012202101676798001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