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만에 글을 올려 봅니다. 그 동안 생업에 종사하느라 눈팅만 좀 했습니다.
앞으론 자주 방문하여 글을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오늘 기사를 보다보니 오버추어가 몇몇 포털을 자기네 광고판으로 바꾸겠다고 전면 선언한 것 같군요.
그 내용에 해당되는 것이 [오버추어의 `브랜드 매치`는 기존 기업들이 보유하고 있는 다양한 브랜드(상표)명을 인터넷 포털 사이트 검색창에서 검색할 경우, 포털의 최상단 영역(스폰서 링크 영역 위)에 각 브랜드 관련된 동영상과 캠페인이나 이벤트 관련 메시지가 고정적인 영역에 노출된다.] 라고 생각되는데 보스님들의 생각은 어떠신지요 ?
간단한 예로 야후에 가서 옥션을 쳐보면 오버추어가 어떤 방식으로 키워드광고를 하겠다는 것인지 이해가 쉬울 듯 싶네요.
하여간 날이 갈수록 포털의 검색기능이 광고 위주로 변해가는게 씁쓸할 따름입니다.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