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지광고에서 볼 수 있는 Creative의 고급감을 살려
브랜딩 효과를 노리는 데 적당한 광고.
해상도가 높은 사용자들을 대상으로 하는 광고로
컨텐츠가 방해받지 않도록 여백을 전체적으로 활용하여
Creative를 살리는 것이 특징이다.
사례 : http://247realmedia.co.kr/ad_product/FSA_200512/FSA_247realmedia.html
내용 참조 : 24/7 리얼미디어
i-boss.co.kr(1)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06.04.08 15:56
좋아요 0
조회수 17,476
댓글 0
2025년 상반기 한눈에 정리. zip
MARKETEA
브랜드 스토리가 중요한가요?
46살문영호
⭐️ Y2K IS BACK, 구독자들을 사로잡은 그 시절, 그 감성
피처링오피셜
우리 업계는 원래 다 이렇게 합니다
46살문영호
남자도 당당하게 갈 수 있는 올리브영 맨즈에딧 방문기
소마코
[뉴스콕] 이커머스, 상반기 최대 쇼핑 대전 '여름 블프'로 맞붙는다
소마코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신용성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