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존에는 네이버가 대행사를 전담하는 방식이었는데
이제는 각 광고주 별로 셀이 나뉘었습니다.
참고 하셔서 연락 하시면 편하실듯합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06.03.30 11:50
좋아요 0
조회수 2,955
댓글 0
대중보단 팬, 닥터페퍼는 왜 ‘다르게’ 파는 전략을 택했을까?
소마코
에스파 티저로도 쓰인 비리얼! 이것 뭐에요~?
소마코
팬덤으로 성장한 브루독 이야기
46살문영호
스테이블코인, 이커머스의 미래를 바꾼다고요?
윈들리팀
[뉴스콕] 컵빙수 열풍에 매장 ‘비명’… 품절 대란·알바생 "제발 그만 시켜주세요"
소마코
왜 샤오미는 안 되고 로보락은 될까?
46살문영호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복원기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