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GDN의 효과를 높이기 위해서는
고객의 관심사에 부합되는 배너 소재를 작성하여 매칭시켜야 할 것입니다.
쇼핑몰에서 기본적인 관심사 분류는
어느 상품 카테고리 혹은 상품을 열람했느냐에 따라서
고객의 관심 상품을 파악하여 그에 적합한 배너 소재를 노출시킬 수 있을 것입니다.
또 하나의 관심사 분류는
고객이 메인페이지에 접속 후 이탈하였느냐
상품 안내 페이지에 접속 후 이탈
장바구니 페이지 접속 후 이탈
주문정보 입력 페이지 접속 후 이탈
결제정보 입력 페이지 접속 후 이탈
등으로 나눠서 고객의 관여도에 따른 분류를 하여
그에 적합한 배너 소재를 노출시킬 수도 있을 것입니다.
보스님들은 어떤 식으로 관심사를 분류하시나요?
그리고 관심사 분류.. 특히 관여도에 따른 분류를 한 경우
어떤 메시지를 전달하는 형태로 배너 소재를 작성하고 계신가요?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신용성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