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매일매일 제공되는 마케팅 퀴즈를 풀어보세요!
247명 참여중
퀴즈만 풀어도 아이보스 캐시를 받을 수 있습니다.
오늘의 마케팅 퀴즈에 당일 참여하시면 더 많은 점수를 얻을 수 있습니다.
2019-1-4 마케팅 퀴즈는 ? | 250 명 |
2019-1-3 마케팅 퀴즈는 ? | 255 명 |
2019-1-2 마케팅 퀴즈는 ? | 276 명 |
2018-12-31 마케팅 퀴즈는 ? | 240 명 |
2018-12-28 마케팅 퀴즈는 ? | 236 명 |
2018-12-27 마케팅 퀴즈는 ? | 258 명 |
2018-12-26 마케팅 퀴즈는 ? | 247 명 |
2018-12-24 마케팅 퀴즈는 ? | 224 명 |
요즘 핫한 엔터 프로모 레퍼런스 보면 궁전으로 갈 수도 있어 (feat, 에스파, 아일릿, 하츠투하츠, 올데이 프로젝트)
소마코
대중의 관심을 받는 공공기관 홍보 영상의 비결
videocon
이 브랜드 다들 알죠? 베리시가 유명해진 이유
소마코
🤔LG가 마케팅을 못한다고? 사실 그게 전략
굿모닝MY브랜드
뜨겁게 떠오르는 '소셜 사우나' - MZ세대가 술집 대신 사우나를 찾는 이유
소마코
왜 샤오미는 안 되고 로보락은 될까?
46살문영호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