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매일매일 제공되는 마케팅 퀴즈를 풀어보세요!
259명 참여중
퀴즈만 풀어도 아이보스 캐시를 받을 수 있습니다.
오늘의 마케팅 퀴즈에 당일 참여하시면 더 많은 점수를 얻을 수 있습니다.
2022-7-12 마케팅 퀴즈는 ?10 | 271 명 |
2022-7-11 마케팅 퀴즈는 ?10 | 536 명 |
2022-7-8 마케팅 퀴즈는 ?10 | 306 명 |
2022-7-7 마케팅 퀴즈는 ?14 | 295 명 |
2022-7-6 마케팅 퀴즈는 ?9 | 253 명 |
2022-7-5 마케팅 퀴즈는 ?9 | 266 명 |
2022-7-4 마케팅 퀴즈는 ?12 | 292 명 |
2022-7-1 마케팅 퀴즈는 ?8 | 259 명 |
오프라인 이벤트의 중요성과 효과를 극대화하는 전략과 실제 사례
도다마인드
[인사이트] 뷰티 실무자 100명이 같은 고민을 하고 있었다고?
화해비즈니스
이 브랜드 다들 알죠? 베리시가 유명해진 이유
소마코
이용자 급감한 네플스, 진짜 위기일까?
윈들리팀
신세계백화점 본점, 더 헤리티지 직접 가보니..✨
커머스의모든것
"루이 아니고 리 아니고, 뤼튼" : 형식을 깬 뤼튼의 새로운 캠페인 분석
팀퍼포먼스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