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매일매일 제공되는 마케팅 퀴즈를 풀어보세요!
521명 참여중
퀴즈만 풀어도 아이보스 캐시를 받을 수 있습니다.
오늘의 마케팅 퀴즈에 당일 참여하시면 더 많은 점수를 얻을 수 있습니다.
2022-2-14 마케팅 퀴즈는 ?10 | 521 명 |
2022-2-11 마케팅 퀴즈는 ?10 | 230 명 |
2022-2-10 마케팅 퀴즈는 ?8 | 457 명 |
2022-2-9 마케팅 퀴즈는 ?10 | 258 명 |
2022-2-8 마케팅 퀴즈는 ?12 | 241 명 |
2022-2-7 마케팅 퀴즈는 ?5 | 262 명 |
2022-2-4 마케팅 퀴즈는 ?10 | 236 명 |
2022-2-3 마케팅 퀴즈는 ?16 | 555 명 |
스포츠, K-POP, 캐릭터… 유통가를 흔드는 팬덤의 힘
로플랫
대중의 관심을 받는 공공기관 홍보 영상의 비결
videocon
오프라인 이벤트의 중요성과 효과를 극대화하는 전략과 실제 사례
도다마인드
15년 만의 5천 원 치킨 등장이 알려주는 소비자 심리
46살문영호
세계 최고 광고제 칸의 인사이트, 놓치지 마세요.
브랜드그로우
이케아가 푸드 가격을 절반으로 인하한 이유는
트렌드라이트
새댓글
전체보기